chrisdescfrijan 2022. 8. 14. 19:56

The Hankyoreh


The Hankyoreh : 한겨레, literally "The Korean Nation" or "One Nation" is a daily newspaper in. It was established 한겨레 1988 after widespread purges forced out dissident 한겨레, and was envisioned as an alternative to existing newspapers, who 한겨레 regarded as 한겨레 influenced by the at 한겨레 time. When it opened, it claimed to be "the first newspaper in the...

문재인과 윤석열 시대 너머 : 칼럼 : 사설.칼럼 : 뉴스 : 한겨레


INSERTKEYS[세상읽기] 신진욱 중앙대 사회학과 교수 며칠 뒤면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한다. 성폭력 대책을 요구하는 여성들을 조롱하고, 이동의 자유를 원하는 장애인들을 공격하며, 어린이를 보호하는 민식이법을 완화하고, 산업재해 대책인 중대재해처벌법이 기업을 위축시킨다며 손보려는 등의 이 모든 태도에 공통된 것은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폄훼와 경멸이다. 우리 중의 대다수는 각기 어떤 면에서 사회적 약자 아닌가. 이것은 국민의 다수를 배제하는 정치다. 이렇게 상류층, 권력층이 자기들만의 세계를 여과 없이 드러낸다는 점에서 윤석열 정부는 이명박 정부 초기를 많이 닮았다. 이런 유사성은 구조적인 것이다. 변신도 있었다. 그런데 그 청년들은 여성혐오에 앞장섰고, 그 당대표는 지금 성상납 혐의로 징계 위기다. 결국 오래된 권력의 복귀로 오기 위한 우회로였다. 윤석열 시대는 모든 것을 탄핵 이전으로 되돌리려는 힘과 그에 저항하는 힘이 계속 충돌하는 시간이 될지 모른다. 하지만 이기고 넘어야 하는 벽은 대통령과 검찰의 권력만이 아니다. 이 시대의 가장 큰 절망은 어쩌면, 모든 선한 가치와 변화를 위한 노력들이 그 진정성을 의심받게 되었다는 데 있을지 모른다. 민주주의, 정의, 평등, 공정, 연대, 이 모든 것이 조롱의 대상이 되었다. 이제 우리는 어떤 언어로 더 나은 미래를 말할 것인가. 탄핵동맹의 해체는 우리 사회에 무규범과 가치의 혼돈, 모든 권위의 몰락을 가져왔다. 이념, 계층, 지역 차이를 넘는 범국민적 지지와 기대가 있었던...

[제1411호]피해자의 장애는 가해자의 면죄부? [2022 장애인 인권 판결]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21


법원은 소수자가 마지막으로 기댈 언덕이다. 한겨레 서비스를 받지 못해, 직장에서 부당해고를 당해, 비장애인과 다르게 차별 대우를 받아, 장애인들은 끝내 법원을 찾는다. 그중 판결문 한겨레 선별하고 1차 선정 한겨레 판결문 16개를 추려냈다 2차 한겨레. 선정위원들은 세 한겨레 회의 끝에 디딤돌 판결 5건 한겨레, 걸림돌 판결 2건주목할 만한 판결 7건 등 모두 14개의 판결을 선정했다. 한겨레 만한 판결은 디딤돌 판결보다 그 의미는 덜해도 장애인 인권과 관련해 많은 고민을 하게 한 판결이다. 권건보 아주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김동호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정책위원장, 서동후 변호사, 이주언 변호사, 이호선 성공회대 시민사회복지대학원 외래교수, 정제형 변호사, 최정규 변호사, 표경민 변호사 등 한겨레 인권 한겨레 전문가 8명이 머리를 맞댔다. 은 선정된 판결과 그 의미를 정리해 전달한다. 장애가 있으니 사고 책임을 덜 진다? 서울중앙지법 2018가단5043107 ㄱ씨는 2011년 뇌경색으로 보행장애를 갖게 됐다. 재활치료를 받으러 나선 2016년 8월, 한겨레 부주의로 뒤로 넘어졌고 뇌손상을 입었다. ㄱ씨 가족은 요양보호사와 그를 파견한 기관, 기관과 계약한 보험회사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법원은 요양보호사에게 ㄱ씨가 넘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지 못한 잘못이 있다고 판단했다. 더불어 요양보호사 사용자인 한겨레 등의 책임도 인정했다. 그러나 문제는 피고들의 책임을 계산하는 과정에서 발생했다. 그러면서 ㄱ씨가 입은 손해, 즉 노동능력 상실은 문제의 사고가 아닌 한겨레 있던 장애...

‎한겨레 on the App Store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한겨레 모바일앱을 다운 받으십시오. 새로운 한겨레 한겨레 하이브리드 앱으로 한겨레 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앱은 html5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웹 기술이 지원하지 않는 모바일 고유의 기능들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형태의 앱입니다.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어 모바일 한겨레 테블릿등의 다양한 해상도의 단말기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한겨레 한겨레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ESC, 주말 토요판, 스페셜 콘텐츠 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까지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독 기능을 한겨레 기자, 이슈, 한겨레 등의 기사 업데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겨레 독자 여러분들의 한겨레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겨레.

28.06.2022 폼폼 한겨레 배경 한겨레

12.06.2022 디코 리듬 봇 추가


18번째 게시글 어제는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과 간단한 사용법을 알아봤는데 오늘은 디스코드에 노래 봇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노래 봇을 본인의 서버에 초대해서 명령을 하면 노래를 틀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해서 친구들이나 다른 사람들이 모여있는 음성 채팅방에서 같은 노래를 들을 수도 있고 mr을 틀어 노래방 같은 느낌도 낼 수 있습니다. 이런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노래 봇을 초대하는 방법을 한겨레 알아보겠습니다. 노래 봇 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봇이 있는데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노래 봇을 추가해보겠습니다. 위의 사이트는 봇 온 디스코드라는 사이트인데 노래 봇 말고도 여러 가지 봇들이 있는 곳입니다. 저희가 추가해야 할 봇은 Rythm 리듬 이라는 노래 봇입니다. 트렌딩 봇 랭킹에도 뜨는 만큼 디코 리듬 봇 추가 있는 노래 봇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링크로 들어갔다면 리듬.

한겨레 용찬 의 제단


16.06.2022 미스터 션 샤인 등장 인물


뜨겁고 의로운 이름, 의병 義兵 역사는 기록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기억해야 할, 한겨레 의병들. 하여 이방인의 냉정함, 침략자의 오만함, 방관자의 섹시함을 갖고 있는 인물. 아홉 살 미스터 션 샤인 등장 인물 해 주인 나으리 김ㅍ나서는 사노비인 유진의 부모를 대려 죽임으로서 김씨 가문이 얼마나 세도가인지를 증명했다. 재산이 축난 건 아까우나 종놈들에게 좋은 본을 보였으니 손해는 아니라고 했다. 조선 바으로. 조선에서 제일 먼 곳으로. 그런 유진의 눈앞에 파라눈에 금발버리를 한 서양도깨비의 배가 떠 있었다. 미국군함 콜로라도 호였다. 어디를 조국이라 불러야 할지 몰랐던 사춘기였다. 바다 건너 땅에서도 밑바닥 인생이긴 매한가지였지만, 이길때까지 싸우고 지면 다시 싸웠다. 그러다 보니 이름 앞엔 최초가 붙었다. 동양계 최초 미 해병대 미스터 션 샤인 등장 인물 임관. 동양계 최초 미 용사훈장 수훈. 최초가 되기까지의 미스터 션 샤인 등장 인물 대부분.


08.07.2022 양주 고기 집 신상


300x250 양주 옥정 고깃집 식당에서 환불해 달라고 막말하는 갑질 모녀가 떴습니닷!!! 문학가이자 간호조무사이자 목사??? 지난 5월 27일 목요일 보배드림에 정말 어처구니 없고 화가 한겨레 게시글이 하나 올라왔네요. 보배드림 양주에서 고깃집 식당을 운영하는 어느 부부의 사연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보배에 디런글을 쓰게 될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도 않았고 그냥 수년전부터 눈팅만 하는 보배 유저입니다. 매일 엄청난 사건 사고와 기막힌 이야기들을 보배에서만 봤지 직접 이런일을 당하고 나니 어안이 벙벙하고 너무 화가 납니다. 저희 부부는 경기도에서 식당을 운영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힘이 들지만 나름 법과 원칙을 양주 고기 집 신상 5인 이상은 하루에도 몇번씩 입구뺸찌를 놓으면서까지 힘들게 장사하고 있습니다. 머 다들 자영업자가 다들 힘이들겠지요. 그래도 버티는 중입니다. 그리고 모든 자리에 칸막이가 되어있습니다. 칸막이가 있다하더라도 손님이 양주 고기 집 신상 시간엔 굳이 한겨레 이유가 없으니 3번, 5번.


04.07.2022 월광 욕 연못


pann. nate. ㅠ 그후로부터 에코는 말을 하지 못하고 남의 끝말만을 따라하게 되요 메아리 처럼. 나르키소스가 매일매일 누워 있던곳에 수선화가 피게 되는데 그래서 수선화의 꽃말이 '자기애'라고 해요 이게 에코와 나르키소스의 그림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가사로 가서 설명을 할텐데 월광은 에코의 입장에서 나르키소스를 바라보는 이야기에요. 너무 슬픈 얘기죠ㅠㅠ 가사 또 길을 잃었나, 넌, 넌, 한겨레. 밤공기가 아직 차가워 일어나 So, baby, hold on 널 월광 욕 연못 두기가 난 걱정이 돼 거릴 두고 너의 뒤를 따라가 :숲 안쪽까지 들어가는 나르키소스를 보고 에코는 월광 욕 연못 넌 쏟아지는 달빛에 샤워 월광 욕 연못 황홀한 표정은 본 적이 없어 그림처럼 멈춘 네가 보여 그 시선 끝엔 :달빛이 비치는 연못앞에 선 나르키소스를 보게되네요 닿을 수가 없는 안길 수도 없는 곳 수면 위에 비친 건 그 사람이.


20.06.2022 뽀송 꽃잎 홍조 꽃잎


접속한 뒤 마을에 뽀송 꽃잎 홍조 꽃잎 시켜놔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대혜자' 이벤트가 돌아왔다. 지난달 27일 메이플스토리가 유저들을 위한 출석체크 이벤트 한겨레 브로의 황금마차'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2월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는 이 기간 동안 최대 135개의 출석체크 도장을 찍을 수 있다. YouTube '딘썽' 한 시간 동안 접속을 유지하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도록 버튼이 활성화된다. 평일에는 1개, 주말에는 2개의 도장이 찍힌다. 출석체크 도장이 9개씩 쌓일 때마다 이벤트 보상이 주어진다. 보상으로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도와주는 펫부터 치장 아이템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지난해 진행됐던 황금마차 이벤트 시즌 1의 최종 보상으로 20억 메소 근처를 오르락내리락하는 고가의 아이템이다. 메이플스토리 이번 이벤트 보상은 전반적으로 지난해 진행된 황금마차 이벤트보다 보상이 더 풍성해졌다. 126회 출석하면 '기본 데미지 스킨 유닛 '을 135회 출석하면.

로즈 맘 Source